안녕하세요 ~
다양한 창업의 분야가 생겨나게되면서 나홀로 1인기업이
더 많이 늘어날 추세인데요 ~
창업을 떠올리시며 가장 고민하시는 부분은
인원, 자본 그리고 사업장 위치일것입니다.
1인사업, 소수인원의 기업이 늘어나면서 공유오피스의 수요도 함께
늘어나고 있어요
임대의 규모와 계약기간, 계약과정등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,
가구, 집기류까지 준비되어있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공유오피스
완비된 시설, 저렴한 금액, 사무서비스까지 많은 장점이 있는것도 많지만
알아보시다보면 생각보다 비싼금액에 어떤 공유오피스가 좋을까
고민이 많이 됩니다 ..
대부분의 시설 공유오피스 업체는 시설, 인테리어, 서비스, 교육 양 질의 서비스를 집중하다보니
임대료는 올라갈 수 밖에없는 실정입니다.
★ 많은 오피스중 우리는 어떤 업체를 선정해야 할까요~?
합리적인 비용
업체의 안정성
그렇다면 왜 공유오피스를 찾으십니까?
바로 비용절감의 이유이죠 ~
마이파트너스가 이런 합리적인 금액에 제공해드릴 수 있는 이유는
바로 가성비에 집중했기 때문입니다.
현재 시장의 추세는 큰규모와 화려함을 토대로 이루어지는 네트워킹에 열광하지만
그러한 규모는 어떻게 운영이 가능할까요 ~?
바로 임대료 입니다.
마이파트너스는 1인기업,프리랜서,소규모사업에 최적합화된 업체로
더 좋은공간을 더 저렴하게~
11개 전 지점 직영으로 운영하여 거품기 뺀 금액으로 오피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마이파트너스는 11년의 운영업체로 강남에 전문 공유오피스 업체입니다.
우후죽순 생겨나는 노하우없는 운영의 업체에 싼값에 들어갔다가 업체가
망해 주소지를 다 바꾸는 사례들도 많이 있었습니다.
안정성과 합리적인 비용 마이파트너스
문의주세요 :)
프로모션과 함께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.
비상주 사무실은 이럴때 문의해주세요
-사업초기사무실 임대비용을 절감해야 할 경우
-비즈니스 회의실 몇 시설을 시간단위로 나누어쓰고 싶은 경우
-홈 워크로 업무시설 사업자등록이 필요한 경우
-외근 업무가 많아 고정사무실이 필요없는 경우
-강남권주소지가 필요한 경우
-사무실이 있지만 사업자 등록이 되지않은 경우
-절세 및 지사확장 등의 경우로 추가사업자 등록이 필요한 경우
-사업을 진행하지는 않으나 사업자를 유지해야 하는 경우
부담스러운 임대료 비상주사무실 이용 적극 추천드려요 ~~